음악이 있는 세상

Steve Forbert - I'm in Love with you

거울닦는 달팽이 2009. 3. 23. 03:12
반응형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노래 중의 한 곡이다.

그도 블로그를 열긴 하더니만, 

이 노래랑 몇몇 게시물 외엔 거의 방치 상태..^^:

나처럼 시간 여유가 있질 못하니,

 표현하고픈 것이 많아도 포스팅하지 못하는 것이다.ㅠ.ㅠ

 

이 노래는 흔히 들은 것 같은데두, 인터넷에서 찾기가 쉽지 않았다고..

본인이 직접 가사를 해석해서 올려 놓았단다..

 

노트북 열어 이 노래를 듣고 있는 남편 곁에 살짜기 다가가,

"여기서 노래하는 <당신>이 바로 나지? "라고 물어본다..ㅋㅋ

(착각은 자유니까..ㅋㅋ)

울 곰탱이 남편, "응.."라고 대답한다.^^;

 

남편 볼에 뽀뽀해 주고, 돌아와 내 컴 앞에 앉았다..^^ ;;

맘에 드는 그림을 넣어서,

 내 블로그에도 올려본다..*^^*

 

근데, 왜 눈물이 나려하지??...컥~ -.-;

 

 

 

 Pick me up, shake me out

당신은 나를 만나서 내 마음을 흔들어놓고
And hang me on the line

당신의 전화만 기다리게 만들었죠..
I'm a fool for you
나는 당신만 아는 바보예요


I looked up, saw you smile

고개를 들어 당신의 미소를 봤어요
And then I saw your eyes

그리고 당신의 눈이 보이고..
I'm in love with you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있는거예요.

 

You're too much for me

나에게는 너무나 과분한 당신...
I'm a worn-out sail

On the sidewalk sea
당신에 비하면 나는 바닷가 길옆에 버려진 낡은 돛일뿐일지만...

 

There's a light
There's a fire
shining day and night

밤낮으로 항상 타오르고 빛나는 불빛이 있어요.

It came burning through

그 불빛은 나를 향해 이글거리며 다가왔답니다.


Shine on me, shine on down

나를 비춰주는 불빛, 나의 발 아래를 비춰주는 불빛
You keep me high and dry

그건 당신이예요. 나를 항상 포근하고 즐겁게 했죠.
I'm in love with you

아~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있는거예요


You're too much for me
나에게는 너무나 과분한 당신...
I'm a worn-out sail

On the sidewalk sea
당신에 비하면 나는 바닷가 길옆에 버려진 낡은 돛일뿐일지만...

 

Too many faces

Breaking aces half in two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하나가 반으로 쪼개지듯 이별을 하죠.

Some guys in scarlet

Singing further down in the blues
상처입은 사람들은
이제부터는 슬픈 노래만 부르겠죠

Eyes on the sidewalk

They're ancient angry flashing true

진리를 비춘다는 신의 눈동자처럼 지나치는 사람들의 눈길이 무섭게 느껴질거예요.
Baby, it's too many mornings
Waking lonely cause of you
내 사랑... 당신없이 맞이할 수많은 아침은 너무 외로울거예요

 

Time goes by
시간은 흘러서...

You break on down

내 마음에 상처를 남기려는건가요..
You can't keep holding on

이제는 사랑을 할 수 없는건가요..
You don't know what to do
당신도 어떡해야하는지 모르는건가요..

 

I looked up, saw you smile
고개를 드니 당신의 슬픈 미소가 보이네요

I know I'm not so strong
나는 알아요. 나는 당신없이 살아갈 수 있을만큼 강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No, and I'm in love with you

아.. 안되요, 당신을 보내지 않고 사랑할거예요.


You're too much for me

나에게는 너무나 과분한 당신...
I'm a worn-out sail

On the sidewalk sea
당신에 비하면 나는 바닷가 길옆에 버려진 낡은 돛일뿐일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