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아름다워~

줌바 클래스에 다니다!!!

거울닦는 달팽이 2016. 2. 10. 09:48
반응형

나날이 움직이기 싫어지는 나...
나날이 증가하는 체중....ㅠ.ㅠ
올해부터는 짐에 등록해서 운동하러 다니기로 했으니....
여러 운동 클래스 중에서도 내겐 제일 재밌는 줌바 댄스..ㅎㅎ
이건 음악에 맞춰 춤추는 사이에 칼로리가 소모되니..^^


오늘은 바깥 온도 92도..(화씨...)
아흑~ 운전하고 나가는 것도 싫구나...
기냥 집콕하면서 줌바 동영상을 찾아 해봤다..ㅎㅎㅎ
줌바 댄스는 신나는 남미 음악이 백미인 것 같아~~
실제 클래스에선 이것보다 더 요란한 음악에 현란한 발동작, 따라하기 힘들기도 한데....
내가 다니는 클래스에는 브라질 출신의 줌바 선생도 학생도 모두 모두 중후한 아짐들이 대다수...ㅎㅎ 나의 몸집은 평균이라는...ㅎㅎ
암튼, 살빼야 한다는 생각에 스트레스 받기 보단
운동 빙자해서 몸을 흔드니, 기분 전환에 좋은 것 같다. ^^
길쭉한 남자들이 추는 줌바 댄스에 눈도 즐겁게~
춤추는 사이 100칼로리가 빠진다니..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