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새기는 멧세지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 방법으로 요구하라

거울닦는 달팽이 2012. 5. 18. 01:50
반응형

 

 

사랑, 성공, 부를 실현시키는 것도 그렇지만, 당신이 꿈꾸는 모든 것을 눈부신 속에서 축복을 받으며 실현 시키고 싶다면, 오히려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 방법으로 우주에게 요구해야 한다. 그러면 죽기 살기로 간청하는 것보다 빨리 소원을 이룰 있을 것이다.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 방법으로 요구한다.”

무슨 뜻인가 하면 그저 감사하는 마음을 바쳐 마음 속의 꿈을 키워나간다는 것이다.

 

 

상대방에게 사랑을 받고 싶다면, 이렇게 인사하자.

신이시여, 이렇게 사랑할 있는 사람과 만나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순수하고 정직하게 사람을 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이렇게 인사하자.

신이시여, 저에게 즐겁게 있는 일을 내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일을 통해 여러 사람에게 봉사하고 번영할 있게 되었습니다. 저와 관련된 모든 이들이 성공을 거둘 있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를 쌓고 싶다면,

당신은 제가 땅에서 사는데 필요한 모는 것을 내려주셨습니다. 모든 이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제가 지금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귀한 사람들과 일을 만나게 우주에 감사합니다. 제게 내려주신 모든 풍요로움에 감사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바칠수록 당신은 특별한 일을 하지 않아도 꿈을 쉽게 이룰 있을 것이다. 신기하게도 말이다.

 

실제로 당신의 신상에 아무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 하더라도, 또는 아무 일이 일어나지 않고 가진 것이 없다 지라도, 계속 빼앗기는 상황이더라도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보자.

 

그러면 우주는 당신에게 탄복할 것이고, 그런 당신을 돕기 위해 사랑으로 모든 것을 이뤄주기 시작할 것이다.

 

우주는 언제나 당신이 갖고 태어난 고귀한 마음을 이끌어 내려 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을 너무나도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존재라고 여기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