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있는 세상

싸이의 강남 스타일 ㅋㅋ

거울닦는 달팽이 2012. 8. 4. 02:13
반응형

 

 

 

어저께 밤,

딸 지나가 재밌는 것 보여주겠다면서

싸이의 이 뮤직 비디오를 보여줘서,

 온 가족 정말 한바탕 재밌게 웃었답니다.

 

아이 왈,

"근데 엄마, 강남 스타일이 뭐야?"

미국식으로 말하자면, 베버리힐스 스타일 이라고나 할까..하면서,

싸이라는 이 가수가 만화같은 캐릭터의 재밌는 사람이라 좋더라~라고 말했었는데...

나름대로 강남 문화를 재밌게 풍자한 것 같기도 하고..

한편, 유튜브의 엄청난 조회수에 놀라워했었는데....ㅋㅋ

 

그사이,

유튜브 이 동영상이 미국에서 인기가 대단한 것 같네요..^^

CNN방송에서도 소셜미디어를 통해

엄청나게 확산되고 있다고 언급을 할 지경..ㅋㅋ

 

 

 

                         

 

 

 

아침 프로에서도

강남스타일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넘 좋다구들 하면서

춤을 따라하구....ㅋㅋ

 

전 세계적으로 말춤이 유행할 조짐이~~~

 

59초부터 보면 되어요..^^

 

 

 

싸이, 옵빠~

체면이니 위신이니 같은 건 "개나 줘버려!" 하는 것처럼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열심히,  재밌게, 좋아하는 일에 집중하다보면,

어느날, 심봤다, 대박난다카이~~~가

 이뤄지기도 한다는 걸 몸소 보여준,

싸이!!!

"나름대로 사랑스러워~~~ㅋㅋㅋ"

 

 

 

 

어쩜 저 몸매로 가볍게 통통 튈수 있는거죠? ㅋㅋ

마자요..

나름대로 사랑스러워~ ㅎㅎ

 

 

코피를 식기도 전에 원샷 때리는, "오빠야, 대구 스따일~"ㅋㅋㅋ

마음마는 턱별시 데이~ ㅎㅎㅎ

 

 

 

이 포스팅 하느라구,

강남 스타일 검색하다가 발견한 패러디.

"오빠야, 대구스타일~" 임다..ㅋㅋㅋ

 

지금 또 배잡고 웃고 있는 중...

그러게...제 고향이 대구이니...더 반가버~

동성로도, 수성못도 언듯 나오구...

 

그나저나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는 사람들도 있네요..

저 난해한 사투리, 전 잘 알아듣지요..ㅋㅋ

기쁨줘서 고마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