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아름다워~

대한민국 청와대 유튜브 채널!!!! -문재인 정부 30일

거울닦는 달팽이 2017. 6. 10. 03:49
반응형

어머나....
대한민국 청와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단 말인가?
문재인 정부 출범 30일을 맞이하며, 
청와대가 SNS 소통을 하기 위해 이 동영상을 올렸다고 한다. ^^
내가 본 순간의 조회수 18341
아직 이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는 뜻이겠지.
우리 국민들은 이제 유튜브로 청와대 소식을 주고 받을 수도 있고,
이 멋진 대통령의 나날들을 체크할 수도 있다는...^^
미국에서 살고 있는 나도 이렇게 금방 알아볼수 있다니..
너무너무 좋고, 감사하다.^^

방학이 되어 상봉(?)한 우리 아이들에게 말하곤 한다.
엄마는 요즘 행복해..
엄마 개인적으로도 건강하고  평온한 나날들인데다
새로운 나라로 탈바꿈해가는 대한민국을 지켜보는 일이 너무너무 기분 좋다고...
오...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나.
생이여, 고마워~*^^*





게시일: 2017. 6. 8.

문재인 정부 출범 30일에 맞춰 청와대가 SNS소통을 시작합니다~
어제 브리핑을 통해 발표한 문재인 정부 30일의 소회를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라고 적혀있다. 

당근 구독 눌러 놓고, 흐뭇해한다. ^^

정치 뉴스가 어떤 엔터테인보다 재밌고 상쾌할 수가 있다니...

내 블로그에 청치관련 포스트를 <세상은 아름다워> 카테고리에 넣을수 있다니..ㅎㅎㅎ

문대통령의 반듯한 잘 생기심도 나의 눈을 더욱 행복하게 해 준다는...ㅎㅎㅎ



...............


이 동영상을 보노라면 옳은 일이라면 혼자서라도 꿋꿋이 강행하는 의지력의 소유자임을...

이런 분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었다니..우리 국민들의 의식이 그만큼 성장했다는 뜻..

몹시 뭉클하고 뿌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