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기술

그래, 난 이제부터 내 인생을 실험해 볼거야!!

거울닦는 달팽이 2009. 12. 11. 02:42
반응형

 

 

 

 

그래,

나, 결심했어!!!

 

난 이제부터 다르게 살아볼거야.!!!!

이제부터 내 인생을 한번 실험해 볼거야!!

 

명확한 현실 인식!!

그 위에 직관을 따르는 삶!!!

 

이성적으로 현실을 파악하는 능력을 키우고,

나의 행동은 직관을 따르도록 하는거야!!

 

그러기 위해

직관을 확실히 개발해야 혀!!! 흐흐흐~*^^*

 

직관을 발전시키기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 지 찾아보고 공부하며,

직관을 따르며 사는거야.

 

 

이리재고 저리재고 그렇게 망설이다

시간은 흘러가고

산송장처럼 살아가는 모습,

지겨워, 지글지글해~

 

내 인생을 실험해 볼거야

 

그래서,다른 방식으로 살면

어떻게 되는 지 한번 지켜볼거야..

음핫하하하~~~

 

 

재밌을 것 같아...

두려울 거 하나없어.

걱정할 것 하나 없어.

 

모든 것이 완벽한 그대로야.

있는 그대로가 모두 모두  

완벽한 모습이거든...

 

일어나는 모든 일..

완벽한 상태라고 해.

 

거기서의 나의 인식,

나의 판단,

나의 행동만이

의미가 있는거지..

 

그러기 위해서

명확한 현실 인식!!

내게 가장 이롭게 하는 멋진 선택!!

을 하고 사는거야..

 

그 선택을 이끌어주는 것이 직관이라는 거지..

깃털처럼 가벼웁고

섬광처럼 지나치는 그 직관..

 

그것을 예민하게 캐치하고

직관이 이끄는대로  행동하고

그리고 지켜보자..

뭔~~일이 일어나는지를~

푸하하하~

 

기쁜 일이 일어날 것 같아...

 만약 그렇지 않다 여겨진다면

뭐, 예전처럼 머리 굴리며 이리저리 재고

다시 끙끙거리면서 살아도 손해 볼 것 없잖아~~

 

내개 주어진 삶을

이렇게 저렇게 실험해 볼 자유가 있는거야..내겐..

 

왜 가르쳐준 방식대로만 살고 있었지?

다른 길로 가보면

끝장이라고만 생각했어.

 

정말 끝장인지 아닌지 가보고 나서

결정해도 되는거잖아.

 

다들

위험해, 안돼,이렇게 사는거야..라고 말하는 것에

부들부들 두려워하면서 살았잖아...

에잇~

 

달팽이로 지내면서

삶을 보는 관점을 바꾸었다면,

이젠,

해 보지 않은 방식으로 한번 살아봐!!

한번 실험해봐.

 

내 인생을, 내가 알아차린 것들을

현실에서 실험해보는 것

넘 멋지지 않니?

 

뭐, 죽기야 하겠어?

죽음이 두려운것도 아니잖아...

죽음이란 내 영혼이

 이 육체로는 더 이상 할 일이 없을 때에 일어나는 거래.

 

그러니,

죽는 순간도 확실히 정해져 있는거구..

나는 내게 주어진 시간동안

내가 원하는대로 살아갈 자유가 있는거야.

 

어떻게 살든 그 죽음의 순간은 정해져 있는건데,

내내 벌벌 거리다가

가버리는 것, 너무 싱겁잖아...

 

어떻게 되는지

행동으로  체험하고

영혼으로 흠뻑 느껴보고 누려봐..

 

내가 원하는 것들을 해!!

항상 내가 원하는 것들만을 꿈꿔.!!

 

내가 원하는

 

자유로운 것,

아름다운 것,

기쁘고 즐거운 것,

풍요로운 것,

감동을 주는 것,

행복한 것,

멋진것,

사랑스러운 것,

 

등등등!!!!

 

꺗호~~~~~~~~~

 

난, 이제부터 다른 방식으로 살거야.!!!

직관을 따르는 삶을 살아볼거야.!!!

 

얏호..

하하하..

신난다!

 

 

* 날개가 돋으려는 듯,

  옆구리가 근질근질한 달팽이~ 만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