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있는 달팽이

인류 묵시록-인류의 미래를 생각하며

거울닦는 달팽이 2009. 12. 24. 05:22
반응형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성탄이브에는

가족들과 자정미사에 다녀왔더니,

새벽 2시가 지났더라구요.

(이중언어미사여서 더 길어진거죠..^^:)

 

저는 미사도중에 졸다가 넘어질 뻔 했어요..켁~

(섰다 앉았다 하는 거 아시죠? 서있는 상태에서 졸다가..ㅋㅋㅋ)

 

어제 크리스마스에는

가족들과 <아바타>를 보고 왔어요.

3D로 보았는데 아주 좋았어요..

꼭 보시길 권해요..

 

세상에~

우리내 종족이 죽는데도 속이 시원해지다니..? ㅠ.ㅠ

물론 무지함에 자신이 하는 행동이

무슨 의미인지 모르는 사람들에 대한 응징이지요...

(MB류의 사람들..)

 

그 영화보고 와서,

이 동영상을 꼭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

더 늦기 전에

우리 모두 깨어나야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