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아름다워~

늘 좋은 친구 (펌)

거울닦는 달팽이 2011. 12. 11. 16:23
반응형


난 행복해....

 늘 좋은 친구들이

내 곁에 있다는 사실...

 

난 정말 행복해...♥

 

 

 

-사랑하는 내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주말 밤에....*^^*

이 그림처럼 만나서 수다떨고 싶따~~~~

 

 

 

 

늘 좋은 친구가 된다는 것은


 

충고 해주며 늘 걱정 해주는 친구입니다.
늘 이해해 주는 친구입니다
.
잘못이 있으면 덮어주는 친구입니다
.

제가 화를 내도 듣기 싫어하거나

화를 내지 않는 친구입니다
.
당연히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이해 하는 친구입니다
.


내 대신 실컷 울어 줄 수 있는 친구입니다.
나에게 항상 이쁘다고 추켜 세우는 친구입니다
.
친구는 더 귀엽고 예쁘면서 말입니다
.

내가 하는 일이나 벌리는 일은 무조건 믿고

인정 해주는 친구입니다.
친구랑 의논하는 건 어머니랑 의논하는 것보다

더 편하고 믿음이 갑니다.


나의 소중한 모든 것을 주고 싶은 친구입니다.
아픔을 반으로 ,기쁨을 두 배로 나누는 친구입니다
.

이 세상에 나를 만난 것을 다행으로

생각하는 친구입니다
.

나의 기쁜 소식을 먼저 알리고 싶은
  친구입니다.
눈을 감아도 보이며,서로를 의지하는 친구입니다
.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반으로 나눠서

주고 싶은 친구입니다
.


잘났어도 잘난척 하지 않고 겸손한 친구입니다.
못난 제가 오히려 잘난척 해도

그냥 웃는 친구입니다
.


항상 겸손하며 남에게 배려하는 친구입니다
.
주변에 늘 좋은 사람들만 가득한 친구입니다
.

저랑 취미가 비슷한 친구입니다
.
생각도 비슷한 친구입니다
.
똑 같은 음악도 좋아합니다
.

꿈이 같은 친구입니다.
좋은 일이 생기면 맨 먼저 전화로

알려주는 친구입니다
.

안 좋은 일도 맨 먼저 알려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친구입니다
.


나의 모든 것을 응원 해주고 늘
격려 해주는 친구입니다
.


-
좋은 글 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