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기술

올바른 기도

거울닦는 달팽이 2011. 11. 25. 15:42
반응형

 

 

 

 

 

 

 

올바른 기도

 

 

☆ 소망(desire)은 그것이 표현되자마자(as soon as it is expressed) 실현될 수 있습니까?

 

 

만약 소망이 진정한 방식으로 발해진다면(if the desire were put forth in true form), 그것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소망하는 것 자체가 하나의 기도입니다. 예수의 기도는 모두 응답 받았으므로, 그가 사용한 것이 진정한 방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언제라도 응답을 받는 기도가 진정한 기도입니다. 그러므로 기도는 반드시 과학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기도가 과학적이려면 반드시 불변의 법칙을 따라야만 합니다.

 

 

불변의 법칙이란 '당신이 알았을 때, 당신의 기도가 응답된다(As you know, your prayer is granted)’는 것입니다. "기도할 때, 당신이 무엇을 소망하더라도, 그것을 받게 됨을 안다면 그것을 얻게 될 것이다(What things you desire, when you pray, know you receive them and you shall have them)'는 것입니다. 우리가 구한 것은 무엇이든, 그것은 이미 우리의 것이라는 사실을 명확하게 안다면, 우리는 법칙과 조화되어 일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소망이 충족되면, 그것으로 법칙이 성취되었음을 알겠지요. 그러나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우리는 우리가 잘못된 방식으로 구했음을 알아야만 합니다. 실수는 내면의 신(God)이 아니라 우리 자신에게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이에 대한 교훈에서는 '당신의 마음(Heart)을 다하여, 당신의 영혼(Soul)을 다하여, 당신의 정신(Mind)을 다하여, 당신의 모든 힘(Strength)을 다하여, 당신의 주(Lord)인, 당신 안의 신(God)을 사랑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제, 깊이, 아주 깊이 당신 자신의 영혼으로 들어가십시오- 불길한 마음, 두려움과 불신앙이 아니라, 즐겁고 자유로우며, 감사하는 심정으로 당신에게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은 이미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아십시오.

 

 

비밀은 일심집중(getting the at-one-ment) 에 있습니다. 바로 일심집중의 의식상태를 얻는 데(getting the consciousness of it)에 있습니다. 온 세상이 자신을 반대할지라도, 확고하게 그것을 유지하고, 절대로 벗어나지 않는 것입니다. 예수는 이점을 '나 자신만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내 안에 계신 아버지, 그가 일합니다.' 고 표현했습니다. 내면의 신(God)에 대한 신뢰를 가지십시오. 의심하지 말고, 신뢰하십시오. 두려워하지 말고, 신뢰하십시오. 지금 내면의 신(God)의 힘은 무한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기도를 만들 때, 건설적인 단어들만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마음 안에 당신이 소망하는 완전한 상태만이 있게 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영혼에 완전한 씨앗을 심고, 오로지 그것만이 있게 하십시오. 병이 치유되는 것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현상화하기를 구하십시오. 부조화와 갈등과 제한에서 해방시켜 달라고 구하는 것이 아니라, 조화를 표현하고, 풍요를 실감하게 되기를 구하십시오. 낡은 옷을 벗어 버리듯이, 과거의 것들은 마음에서 던져버리십시오. 그러한 것들은 이미 오래되어서, 더 이상 입을 수 없는 것들입니다.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즐겁게 버릴 수 있습니다. 한번 버렸다면, 이제 다시는 그것들에게 눈길조차 주지 마십시오. 그것들은 이제 실재하지 않는 것(no-thing), 아무것도 아닌 것입니다(nothing).

 

 

당신의 주위, 외관상으로는 텅 비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공간들을 무한한 선(善)인, 내면의 신(神)에 대한 생각으로 채우십시오. 神(God)이라는 말이 하나의 씨앗임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반드시 자라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가는 내면의 神(God)에게 맡기십시오. 당신이 할 일은 단지 당신이 구하는 순간 이미 받았다는 것을 알고, 원하는 것을 말하고, 그것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현실화시키는 모든 세부적인 사항은 아버지가 할 일입니다. 그는 그의 일을 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역할에 충실하면 됩니다. 내면의 神이 역할은 그에게 맡기고 신뢰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내면의 신을 바라보십시오, 그러면 그의 완성품을 받게 될 것입니다.

 

 

神의 풍요라는 생각을 언제나 마음속에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다른 생각이 들면, 즉시 신의 풍요에 대한 생각으로 대신하고, 그 풍요를 축복하십시오. 구한 대로 일이 행해지고 있음에 끊임없이 감사하십시오. 되돌아가서 또다시 구하지 마십시오. 단지 일이 행해지고 있고, 당신 안에서 신이 일하고 있음을, 또한 당신이 소망하는 것을 당신이 받고 있음을 축복하고 감사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오로지 모두에게 유익함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선한 것들만을 소망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요하게, 그리고 은밀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아버지에게 은밀하게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영혼 중심의 비밀을 보시는 아버지께서 공개적으로 보상해 주실 것입니다.

 

 

마침내 실연(demonstration)이 완수되었을 때(the demonstration is complete), 당신은 그 동안 충실했던 시간들을, 당신의 가장 큰 보물 중의 하나로서 돌아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법칙을 증명할 것이고, 신뢰와 축복을 가지고 발해진 말의 힘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神은 그의 계획을 완수해낸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는 우리가 소망할 수 있는 모든 善과 온갖 좋은 것들 우리에게 끊임없이, 그리고 아낌없이 부어주어 왔고, 또 부어주고 있습니다. 그는 언제나 말하고 있습니다. '내가 하늘의 창고를 열어 쌓을 곳이 없을 만큼, 여러분에게 복을 쏟아 붓나, 붓지 않나 나를 시험해 보라.'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마음을 다하고(With All My Heart),

 

 

아버지, 아버지께서 저와 하나이며 만물의 근원적인 존재임을 제 마음 중심이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전지전능하시고 만물 속에 편재해 계신 영(靈)이십니다. 당신은 사랑과 지혜와 진리이시며, 당신은 지혜와 권능을 통하여 사랑으로 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아버지, 당신은 제 영혼의 생명이시며 저의 전 존재가 당신께 의지해 있습니다. 당신은 또 제 생각의 주체이십니다. 제 몸과 제가 하는 일을 통해서 당신이 나타나십니다. 당신은 제가 행하는 모든 선한 일의 시작이요, 끝이십니다. 제 마음속에 심어진 소원은 당신의 생명에 의해 활기를 띄게 되고, 때가 되면 믿음의 법칙을 통하여 현실로 이루어집니다. 제가 바라는 것은 보이지 않는 형태로 영적인 차원에서 이미 존재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그것들이 믿음의 법칙이 완성되어 현실로 나타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제가 이미 그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목숨을 다하고(With All My Soul)

 

 

아버지, 제가 지금 아뢰고 있는 소원은 제 영혼의 토양 속에 씨앗으로 심어졌고 활기를 부여하는 당신의 생명에 의해 싹이 터 현실로 활짝 피어나고야 말 것입니다. 제 영혼이 사랑과 지혜의 진리이신 당신의 영으로 가득 채워지기를 바랍니다. 그리하여 당신의 성령의 역사로 모든 사람의 유익을 위하여 구하는 저의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

 

아버지, 당신의 사랑과 지혜와 능력과 영원한 젊음이 저를 통하여 나타나게 해 주소서. 조화와 행복과 풍요로움이 넘치게 해주소서. 바라는 것을 보편적인 실체 세계에서 이끌어 내는 방법을 깨달아, 모든 선한 소원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해주소서. 이것은 저 자신을 위해서 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모든 자녀들을 위해서 구하는 것입니다.

 

 

 

 

생각을 다하고(With All My Mind)

 

 

아버지, 제가 바라고 있는 것은 이미 구체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마음속을 제가 바라는 것만 생각합니다. 어두운 침묵의 대지를 뚫고 씨앗에서 싹이 터나오듯이, 제 영혼의 보이지 않는 침묵의 영역 속에서 저의 소원이 형태를 띠고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고요히 그리고 확신을 가지고 제 소원이 이미 이루어진 것을 마음속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아버지, 지금 제가 원하는 것은 완전하게 꽃피어 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 속에 계신 아버지시여, 보이지 않는 곳에 계시면서 제 소원을 늘 이루어 주심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제 삶의 온갖 선한 소원을 만족시켜 주십니다. 저는 당신의 풍요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아버지, 저는 당신과 제가 하나이며 당신의 모든 자녀들 또한 당신과 하나임을 압니다. 당신의 모든 자녀가 이같이 깨닫기를. 그러므로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당신의 자녀들을 위하여 쓰고자 합니다. 아버지여, 저의 모든 것을 당신께 바치나이다.

 

 

 

 

힘을 다하여(With All My Strength)

 

 

아버지, 저는 제가 바라는 것을 성령 안에서 이미 받았다는 사실과 이제 그것이 완전한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음을 부정하는 생각이나 행동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의 영혼과 육체를 다 바쳐 제가 바라는 소원에 충실하고자 합니다.

 

마음으로 바라는 것과 모순되는 행동이나 생각은 결코 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성령 안에서 저에게 아름다운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저는 아름다운 것만 소원하며. 그것의 완전한 이상을 영혼 속에 품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저의 이 완전한 소원을 눈에 보이는 구체적인 형태로 이루고자 합니다.

 

 

아버지, 아버지의 사랑과 지혜와 능력을 제 안에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께서는 저에게 생명과 건강과 영원한 젊음을 주셨습니다. 조화와 행복과 풍요도 허락하셨으며, 보편적인 실체 세계로부터 원하는 것을 이끌어 내는 방법을 알게 하셔서 모든 선한 소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 From <Life & Teaching of The Masters of the Far East : 초인생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