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있는 세상

내가 찾는 아이- 들국화

거울닦는 달팽이 2009. 2. 22. 07:09
반응형

 

하늘엔 별들이,

지상엔 꽃들이..

 

아름다운 꽃들은 많다.

지상의 그 많고 많은 꽃들 중 내게 의미가 되는 특별한 꽃은??
하늘 아래, 수많고 많은 사람들 중, 나의 꽃인 듯 소중한 사람은...?


어린왕자가 말했듯이,

늘 곁에서 지켜보며

목마르지 않게 물을 주고, 벌레도 잡아 주고, 비바람 막아주고, 

늘, 항상, 언제나, 지켜봐 주고 보살펴 주어야 
나의 꽃이라 말할 수 있겠지..


과연 내가 그럴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지상의 수많은 꽃들 중 내게만 특별한 내 꽃인 듯한 사람을 갖고 싶다...


나두,

꽃보다 더 어여쁜 누구의 친구가 되고 싶다..

 

 

< 하늘 아래 꽃같이 어여쁜 내 친구에게...>

 

 

 

 

내가 찾는 아이

 

 

 내가 찾는 아인, 흔히 볼 수 없지
넓은 세상 볼 줄 알고,
작은 풀잎 사랑하는..

흔히 없지...볼 수 없지...

 

 

내가 찾는 아인, 흔히 볼수 없어..(누군데?~)

내일 일은 잘 모르고, 오늘 만을 사랑하는 ...

흔히 없지...볼 수 없지...

 

 

 내가 찾는 아인, 흔히 볼 수 없지
내 마음이 맑을 때나 .얼핏 꿈에 볼 수 있는...

 흔히 없지..볼 수 없지...

 

 

내가 찾는 아인, 흔히 볼 수 없지 

미운 사람 손을 잡고, 사랑노래 불러 주는...

흔히 없지...볼 수 없지...

 

 

내가 찾는 아인, 흔히 볼 수 없지

빈주머니 걱정돼도, 사랑으로  채워주는 ...

흔히 없지...볼 수 없지...

 


 

 내가 찾는 아인, 매일 볼 수 있지...

(들국화 멤버들 호명하며~~)

 

볼 수 있지, 볼 수 있지..

모두 다~ 지...모두 다~ 지...

 

 

 

 

 

 

                                    

 

 

 

 

 


반응형

'음악이 있는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th Side Now  (0) 2009.02.25
거위의 꿈 - 인순이/카니발   (0) 2009.02.23
패닉(이적)- 달팽이  (0) 2009.02.21
Seasons in the Sun - West Life   (0) 2009.02.21
<지상에서 제일 슬픈 곡> 비탈리- 샤콘느   (0) 2009.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