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날다 ~

펜타토닉스, 헐리웃볼 공연에 다녀오다~ ^^

거울닦는 달팽이 2017. 7. 4. 01:21
반응형

 

여름밤의 낭만~

헐리웃보울에서 열리는 야외콘서트에 다녀왔다.^^

세상에~

독립기념일 4일 동안에헐리웃보울 프로그램에

펜타토닉스 공연이 다 채워져 있었을 정도로

이들이 완전 대세임을 확인했다고나 할까...ㅎㅎ

 

6월의 제이슨 므라즈의 공연을 갈까...하다가

그의 공연은 소규모 공연장에서 들어야 제 맛일 것 같고...

남편이 쉬는 독립기념일 연휴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 팬타토닉스 티켓을 끊어두었는데..

역시나,좋았다!!!

 

 

남편에게서 좋은 시간 갖게해줘서 

고맙다는 말을 들었다.

고맙다고 말해주는 남편도 고맙고, 

음악을 즐기며 살아갈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

ㅎㅎ

 

다녀온 후, 

유튜브를 검색하니

어느새 

이날 공연이 올려져 있었는데...

 

그들을 일약 유명하게 해 준 daft punk가 오프닝 노래였지만,

내 좋아하는 

보헤미안 랩소디 부르는 장면을 

퍼 놓는다. ^^

 

 

아카펠라 그룹인 이들의 노래에

헐리웃볼 오케스트라의 연주는 

없었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아..난...ㅎ

 

이전의 나의 펜타토닉스 포스트: 클릭

 

 

 

 
 

.

 

 

 

셀폰을 당겨 찍으니

멀리 헐리웃 사인이 잡힌다..ㅎ

 

 

 

해가 지기 전의

헐리웃보울의 모습을 담아보는데...

더워서 기진맥진한 내 모습..ㅋㅋ

 

 

 

 

여름 밤, 헐리웃보울 공연은

먹을 음식들을 준비해와서

피크닉을 하듯이 먹고 나면,

공연은 해가 질 무렵에 시작된다...^^

 

우리도 아이스박스에

김밥이랑 과일, 따뜻한 커피까지

보온병에 담아갔다는....ㅎ

 

 

 

 

 

해가 질 무렵이 되니, 시원해졌고..

나중에는 추워짐..ㅋㅋ

이젠 거의 자리가 다 찼다..ㅎ

 

독립기념일 연휴 

헐리웃보울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공연이 시작되고...

 

좌우로 4개의 빅 스크린이 있는데.

내 셀폰에는 2개까지만 담긴다....ㅎ

 

펜타토닉스 청년 5명의 멋진 공연...

 

아..나도 좋은 사진기가 있다면...아쉽다..

셀폰으론 이게 최선이다~ ㅎ

 

 

마지막 피날레에선

독립기념일의 테마의 음악과

엄청난 양의 불꽃놀이가 계속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