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날다 ~

즐거웠던 2018년 여름을 추억하며~ ^^(동영상)

거울닦는 달팽이 2018. 9. 8. 13:33
반응형
 
 

 

 딸 지나(Jina)는 

초등 5학년때인가..

그니까 2007년도가 마지막 한국 방문이었다.

그래서 늘...

대학 졸업하는 여름 방학에는 엄마랑 같이

꼭 한국에 놀러 가고 싶다 했었지...

감사하게도

 이번 여름 서울에서 열리는 컨퍼런스에 참여하게 되었고,

그리하여, 소원이었던 엄마랑 함께 가는

한국 방문을 이루게 되었다...^^

.

.

4박5일 서울에서의 컨퍼런스가 끝나고

나머지 일정은 정말 여기저기 신나게 놀았다는...^^

 

 

 

 

 

...

대구 외갓집에도 들러 친척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고,

마지막 주에는 일본 오사카에도 들러

신나게 맛집 탐방을 하고 왔었다는...^^

 

 

 

어저께..

우연히 구글 포토에서

찍어둔 사진이 자동으로 

스토리로 영상이 만들어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

.

세상에~

자동으로 이런 동영상이 만들어져 있다니...

대단하다~

 

그래서..

나는...

엄마 미소 가득하게 만드는 이 영상을 

유튜브 동영상으로 옮긴 후,

블로그에 퍼 놓아본다.

 

아...

블로그도 역시 사진이 아니라 동영상으로 업로드되니..ㅎㅎ

정말 훨 생동감이 있구나...

 

 

 

 
첫 장면의 유진(Eugene), 지나(Jina) 모습은
그야말로 내가 보기엔 우리 아이 둘
인생샷이다.ㅋㅋㅋ
 

 

 
뉴욕 맨해튼 거리를 걷고 있던 유진과 지나를 내가 불러
돌아볼 때, 찰칵~ 하고 찍었던 기억이...ㅋㅋㅋ
할머니는 유진이는 알겠는데,
옆의 처자는 누군고? 했던 사진...ㅎ
 
그야말로 
전문가가 잡지에 실은 모습 같지 않은가???? ㅋㅋㅋ
그래서, 우리 가족들 추억의 사진 몇 장을 더 추가하니
이런 동영상이 만들어졌다..ㅎ
 
행복했던 지나의 대학 졸업식 사진도 제법 있구...^^
(브라운 대학, 컴퓨터사이언스 전공)
지나가 졸업식 후, 우리 가족을 위해
1년 전에 예약했다는 유명한 식당에서의 식사 모습도 있구...
지나가 살게 된 보스톤 지역을 
여행한 가족 사진들이 나를 미소짓게 한다.^^
 
...
그리고,

 

참!!!!
 

올 여름 졸업한 지나는 

마이크로소프트 보스턴 케임브리지 리서치센터에서 일하게 되었어요..

(하버드, MIT에 인접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연구 개발 센터예요.)

너무너무 대견하지요?

축하해주세요!!!^^

 

 

 

pay도, 베네핏도, 보너스도

 너무너무 훌륭해서 놀라웠는데...^^::

 
무엇보다 분위기가 너무나 자유롭고
사람들도 너무 착하고 좋다며..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전화로 소식을 알려 주었어요..^^
 
자신의 facebook에도
여기서 일하게 된 걸 알리지 않는
착하고 겸손하고 사랑스런 딸, 
지나~
 
 
 수재들 모이는 그 곳에서
 네 역할을 훌륭히 잘 해나갈거라
믿고 믿으니,
그저,대견하고 대견할 뿐~
 
 
네가 내 딸이어서 
엄마는 늘 고맙고,행복하구나..
(내 눈엔 애기같은데....)
 
그래, 
매일매일 그곳에서 늘 행복하게 
보람된 나날들 보내길 바래~~~
 
우리 
땡스기빙 때 
신나게 만나자~~~
 

 

 

유튜브를 검색하니

현재 지나가 일하고 있는 이곳에 관한 동영상이 있었다...

역시나,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라는 지나 말이 

저절로 이해가 되어

나 또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최근에 보내온 지나랑 같이 일하는 팀원처자들과의 사진~ ^^

다들 엄청난 스펙의 여인네들..

MIT, 예일, 브라운 출신들...후덜덜~

그 중 제일 어려보이는 지나~

(근데 다들 동갑이라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