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날다 ~

핑크 플로이드 Wall Experience 다녀오다~

거울닦는 달팽이 2019. 1. 26. 06:51
반응형
 

 

 
달팽이 날다~ 라는 카테고리를 하나 더 만들었다.
여긴 달팽이가 집 밖을 돌아댕긴 기록이 
동영상으로 남아 있는 방으로...ㅎ
 
난 사실 혼자 집에 있는 걸 더 좋아하지만,
집 밖에 나가는 것도 즐기려고 노력한다.^^
 
나이 먹으니 집 안에 있는 것이 더 더 편한데도
우울증, 혹은 불면증이라는 반갑지 않은 손님도
자꾸 방문하려 해서리...ㅠ.ㅠ
 
다행히 아이들 각자 독립해서 잘 살아가고 있고,
이젠 진정한 게으르니스트의 삶을 살아도 되는 시간이 도래했음에
늘 감사한 마음으로 지낸다.
 
 
 
이 블로그는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 나의 숨겨진 놀이터, 그리고 빛나는 보물상자...
그래..
종종 집 밖을 돌아댕긴 기록들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수집해두자...
 
'원아~
집 안과 밖, 두루두루 균형있게 잘 살아가고 있구나...'
라며, 스스로를 칭찬하며 지내기 위해서라도!!!
 
 
 

 

 
 

 

 
 
 
 
 
 
 
 

 

 

핑크 플로이드의  Another Brick In the Wall 을 들으며, 

내가 10년 전 썼던 글: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