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일기장

공주병을 만족시켜 주는 동영상..Taylor Swift - Love Story

거울닦는 달팽이 2009. 2. 10. 15:43
반응형

 

 

 

 

울 나라 대부분 여인네들이 공통적으로 감염되어 있다는 무시무시한 공주병???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유아적 감성주의를 벗어나지 못한다는 뜻이겠지...

 

내게도 그런 기질이 꽤  많이 남아 있음을 느껴..ㅠ.ㅠ 특히나 감각적으로 아름다운 것에 홀딱  빠지곤 하는 점은 조금 고쳐볼 필요가 있지..

 

하지만,생의 주인공으로 살겠다는 주인의식을 잃지만 않는다면,적당 수준의 공주병과 왕자병은 자존감과 연결시켜 긍정적으로 볼란다. ㅋㅋ

 

 

 

 

 

여기 십대들의 우상, 테일러 스위프트의 이 뮤직 비디오를 넋놓고 보는 이 아짐은 도대체 정신 연령이 어떻게 되는건지? ㅋㅋㅋ중학생이 된 딸 지나에세 테일러 스위프트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하니,컨트리 뮤직쪽이라면서, 자기는 별로 안 좋아한다고..더군다나, 공주병을 그대로 드러내는 듯한 이 노래 love story 는 더 싫댄다....지나는 오늘 미국의 피겨 금메달리스트였던 미쉘 콴의 부모님이 운영하는아이스 스케이팅장에 놀러 갔는데, 거기에 유명한 아이돌 스타가 왔었다고..(어제 티비에서본 애라나? 난 누굴 말하는지 모른다..쩝~) 다들 사인받고, 사진 찍으려 하는데, 자긴 그 아이 귀찮게 하고 싶지 않아서 그러지 않았다나?? 아무래도 우리 아이들, 너무 대중적인 거 별로 안 좋아하던 남편이나 나의 기질을 물러 받은 건 아닐까??ㅋㅋ

 

근데, 이 동영상 정말 만화같지 않은가?외모 받쳐 주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쥴리엣으로 분해서, 공주인양 꿈꾸는 모습...호~어제 올린 독일 그룹의 철학적 사고가 담긴 노래와는 극과 극을 달리는 내용의 노래이다..여전히 왕자님이 와서 어디론가 멀리 멀리 데리고 가 주길 바라는 꿈꾸는 공주인양, 쥴리엣을 꿈꾸는 노래가 미국 십대들이 열광하는 노래라니 사실 좀 씁쓸도 하긴 하다..그치만 이 친구는 노래를 직접 만든다하니,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구나..하면서도,곡에 담긴 가사가 그런 생각을 하게 한다..

 

암튼 난, 울 딸아이보다 정신 연령이 낮은건지, 헤~ 그리면서 넋놓고 보고 있다..ㅜ.ㅜ 뭐, 피터 팬이랑 살고 있는 웬디가 혹시 내가 아닐까?..하는 생각도 해 보곤 하는 나니까, 테일러 스위프트가 고등학생 시절, 멋진 남자 친구를 그리면서 만든 노래라 하니, 뭐..한번씩 그쳐가는 과정이기도 하지...하면서, 내 속에 있는 공주병을 인정하면서 보고 있다..후후.. 

 

 

  Taylor Swift - Love Story

(From 'Fearless')
We were both young when I first saw you
당신을 처음 봤을 때 우린 서로 어렸어요

I close my eyes and the flashback starts
전 눈을 감고 예전으로 플래시백이 돌아가지요

I’m standing there, on a balcony in summer air
전 여름 내음이 느껴지는, 발코니에 서 있어요

See the lights, see the party, the ball gowns
불빛과, 파티와, 축제 의상들을 바라봐요

See you make your way through the crowd
당신이 청중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바라보죠

And say hello, little did I know…
그리고 인사를 하는데, 전 전혀 몰랐었죠

That you were Romeo, you were throwing pebbles
당신이 로미오였다는 걸, 당신이 조약돌을 던지고 있었다는 걸 말이에요

And my daddy said “stay away from Juliet”
그리고 우리 아빠가 말했죠 "줄리엣에게서 떨어져라!"

And I was cryin' on the staircase
전 계단에서 울고 있었죠

Beggin' you please don’t go
제발 가지 말라고 당신에게 애원하면서...

And I said…
그리고 전 말했죠

"Romeo, take me somewhere we can be alone
"로미오, 우리 둘만 있을 수 있는 곳으로 날 데려가 줘요

I’ll be waiting, all there's left to do is run
기다리고 있을게요, 우린 그저 뛰기만 하면 돼요

You’ll be the prince and I’ll be the princess
당신은 왕자, 저는 공주가 될게요

It’s a love story,
이건 하나의 러브 스토리일 뿐이죠

Baby, just say 'yes'"
그저 '예스'라고만 말해요"

So I sneak out to the garden to see you
전 몰래 정원에서 빠져 나와 당신을 만나요

We keep quiet, 'cause we’re dead if they knew
우린 조용히 해야해요, 가족이 알면 우린 죽은 목숨이니까요

So close your eyes
그러니 눈을 감아요

Let's leave this town for a little while,
잠깐이라도 이 마을을 벗어나요

Oh, oh


Cause you were Romeo, I was a scarlet letter,
왜냐면 당신은 로미오였고, 전 주홍 글씨 였으니까요

And my daddy said “stay away from Juliet”
아빠가 말했죠 "줄리엣에게서 사라져라!"

But you were everything to me
하지만 당신은 제게 모든 것인 걸요

I was beggin' you, please don’t go…
전 당신을 붙잡으며 가지말라고 애원했어요

And I said
그리고 제가 말했죠

"Romeo take me somewhere, we can be alone
"로미오, 우리 둘만 있을 수 있는 곳으로 날 데려가 줘요

I’ll be waiting, all there's left to do is run
기다리고 있을게요, 우린 그저 뛰기만 하면 돼요

You’ll be the prince and I’ll be the princess
당신은 왕자, 저는 공주가 될게요

It’s a love story
이건 하나의 러브 스토리일 뿐이죠

Baby, just say 'yes'
그저 '예스'라고만 말해요

Romeo save me, they’re trying to tell me how to feel
로미오 절 구해주세요, 그들은 제게 그들의 생각을 강요하려고 해요

This love is difficult, but it’s real
이 사랑은 이뤄내기 어렵지만, 진실된 거예요

Don’t be afraid, we’ll make it out of this mess
겁내지 말아요, 우린 이 혼란을 극복할 거예요

It’s a love story
그저 하나의 러브 스토리일 뿐이에요

Baby, just say 'yes'"
그대여, '예스'라고만 말해요"

Oh, oh


I got tired of waiting
기다리는데 지쳤어요

Wondering if you were ever coming around
당신이 진짜 올 건지 의아할 뿐이죠

My faith in you was fading
당신에 대한 제 믿음이 사라져가고 있었어요

When I met you in the outskirts of town
하지만 마을의 외곽에서 당신을 만났을 때

And I said
제가 말했죠

"Romeo save me, I’ve been feeling so alone
"로미오 절 구해주세요, 너무나도 외로워요

I keep waiting for you but you never come
전 당신을 계속 기다렸지만 절대 오지 않더군요

Is this in my head, I don’t know what to think"
제가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대체 모르겠네요"

He knelt to the ground and pulled out a ring and said
그는 무릎을 꿇고, 반지를 꺼내며 말했어요

"Marry me Juliet, you’ll never have to be alone
줄리엣, 결혼해줘요, 당신이 절대 외로워져선 안돼요

I love you, and that’s all I really know
전 당신을 사랑해요, 제가 알고 있는 전부랍니다

I talked to your dad, go pick out a white dress
당신의 아버지께 말했어요, 웨딩 드레스를 고르러가요

It’s a love story
하나의 러브 스토리예요

baby just say 'yes'"
그대여, '예스'라고만 말해주세요"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1989월 12월 13일
에 미국에서 태어나서,

2006 년 싱글 앨범 [Tim McGraw] 로 데뷔. 최근 정규 2집 앨범

[Fearless] 

를 발표.

 

 
반응형